POST :

0102

포인트 받으려고 했다가 나름 열심히 하는 중인 8클래스마법사의 회귀


이틀차

다 자동전투중ㅋㅋㅋㅋㅋ
스킬이펙트 번쩍번쩍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보스 때려잡는 중에 내가 피 70퍼 깎아놨더만
나중에 온 어떤 미친년이 날로 먹으려고 나한테 pk 하더라
갑자기 피 엄청 떨어지길래 어이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

아슬아슬하게 졌는데 걍 부활권 써서 걔 죽임
부활권 꿍쳐둬봤자 의미없다



ㅅㅂ pk 당하니까 불현듯 예전에 했던
...검과마법? 그거 생각나네

아 이런 게임 막상하면 나름 열심히했다가 접는데 이번에도 그럴듯

일일미션 하기 귀찮어
top

posted at

2019. 1. 2. 11:43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