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 W

0507

현대능력자

0507,
0512~0521


1

1화보고 엄청 안끌리길래 1화보고 킵해둔거..

스포를 찾아볼 수밖에 없었다
이능력물

이거 보니까 1,2화 프롤로그 느낌이고 굳이 안봐도 될듯.

헷갈림

3화부터 봐도 됨


그나저나

유성-현대능력자 1화 페이크주인공,엑스트라
유성민-현대능력자 주인공
유성훈- 악살법 주인공

ㅋㅋㅋㅋ이름 뭐얔ㅋㅋㅋㅋ


유성민=유선생
유성훈=유령이냐ㅋㅋㅋㅋ

ㅋㅋㅋㅋㅋ


2

착각계, 사기꾼
강한듯 약한 주인공

악살법하고 비슷하긴 하다

근데...

현재 나의 문제점:상태창, 헌터, 먼치킨, 이세계, 몬스터 이런 것들 나오는 거에 익숙한데

오랜만에 현대+이능력만 있는거
보려니까 매우 어색함

악살법은 상대적으로 약할뿐이지 강한편에 속하고
이것저것 할줄 아는 잡캐라서 재밌게 본건데
이건 걍 약한 주인공ㄷㄷㄷ

나중에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진짜 오랜만에 이런거 보려니까 어색하다


상태창이 없다니

적응하면 끝까지 볼테고 적응 못하면 하차할 거 같은 느낌이다


일단 현재 마음에 드는건 주인공 성격인데
10개중 9개가 마음에 안드는 수준이라서 큰 의미는 없음


70~80화까지는 봐야겠다

극초반에 너무 안읽힘



3

새벽에 보니까 좀 무서운 내용이 있네
난 겁쟁이란 말여...


근데 좋아하긴함

이거 이제 좀 볼만하겠다

4


왜 제목을 현대능력자로 했을까
제목이 좀 아쉽네


5

잠깐 재밌다가 ...
중반 가까이 읽고있는데
그냥저냥
무난

ㄹㅇ무난
....좀 지루하다고 느껴짐

6

주인공이 과하게 고자야

자기 좋다는 여자
그것도 결혼 안해도 되고 애만 낳아도 되니까 임신시켜달라는 것도 거절!

100명중 100명이 이쁘다고 할 정도로 미인이라고 말하는데 주인공은 취향 아니라고 거절ㅋㅋㅋㅋ

아니 그래서 주인공 취향이.....?

나비가 히로인이냐



7


아...
아......ㅋ
제목이 이래서 현대능력자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마무리가 좀 아쉽....


아 근데 악살법 작가의말에서 이름 틀리게 써서

악살법에서는 가끔 유성민 나오고 현대능력자에서는 유성훈 나온다더니 ㄹㅇ

읽으면서 가끔 유성훈 튀어나오더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top

posted at

2019. 5. 7. 17:34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