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

0605

문득 드는 생각


아이러브니키 계정 초기화되면
내가 처음부터 다시 할까? 안할까


생각보다 금방 답이 나왔다ㅋㅋㅋㅋㅋ

안할거같음ㄹㅇ로

해야하는게 몇개냐....ㅋㅋㅋㅋㅋㅋ
이벤트 했던거 도안제작으로 만들면서 현타올거같고
살생셋 다시하면서 현타올듯

별빛바다
고대의백조
글레이스
바람의노래
벚꽃연가
시간의서사시

이거 다시 한다고 생각하면 한숨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제일 쉬운 별빛바다부터 짜증남ㅋㅋㅋㅋㅋ

초기화된 옷장보면서 또 현타올거같음


스타코인모으기 클럽의상모으기 여정돌기 분해의상 신데렐라꿈/비밀의상모으기...

ㄹㅇ 이건 다시 하기에는.... 정신이 못버텨줄듯


타판이면 그래도 못본 의상도 많으니까 좋아라 할거같은데 한판은 절대 못그럴듯

진짜 가끔 병신짓하는 시기가 있는데 아이러브니키는 절대로 탈퇴하면 안될거같음
top

posted at

2019. 6. 5. 04:49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