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 W

0609

던전디펜스

0609~0628


1

주변인물의 시선으로 보는 주인공 말투가 너무 오글거린다
주인공이 이런 말투였으면 나 못봤을지도


그..피도눈물도없는용사 주인공 말투가 좀 그랬지
그러다가 집중못하고 안읽혀서 하차하고...
나 이런거 못참나보다..........



2

...이게 뭐야

3

100화쯤보고 드는 생각

지금도 이렇게 깽판인데 남은 화에 대체 무슨 내용이 있길래 이렇게 많이 남으신..?


일부 스포 찾아보다가 결말 스포까지 보게 됐는데
이래서 욕 좀 먹었구나
ㅋㅋㅋㅋㅋㅋ


4

저런 스포는 안 찾아볼걸 그랬다
확실히 재미가 없어져


5

중후반 보는중

ㄹㅇ스포 괜히 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초중반까지는 재밌게 봤고
중반부터 후반까지는.... 대충 봄

극후반부터 재밌고......


나중에 다시 봐야겠다....
다시 보면 재밌을거 같아


데이지 마음에 든다


7



이야 극후반 존잼
결말 부분도 마음에 든다

top

posted at

2019. 6. 9. 14:37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