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 W

0930

지옥과인간의대결

1001~1012



1

오견웈ㅋㅋㅋㅋㅋㅋㅋ미친 개웃기네

이야 이거 재밌을거같음

재미없으면 하차하지 뭐.. 초반만 봐서는 느낌좋음


전작 주인공하고 비교하면 ㄹㅇ갭차이 오진다ㅋㅋㅋㅋ



2


자꾸 해결책을 말하지말고 공감을 해주세요 랰ㅋㅋㅋㅋㅋㅋ

3

주인공 일시적인 ts



4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
생각보다 저세상 소설은 아님


5


동정임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숰ㅋㅋㅋㅋ
진짜 별게 다 나온다


4

그...중간의
동굴, 협곡의날개

...이거....이거.. 그건가


못말하겠다



5


지금까지 나온거 기억나는게....


Ts,
남/자/임/신, BL,시/체애/호, 트/랜스젠/더, 근/친, 불/륜...


.........?

진짜 별별것들 다 튀어나온다
재밌어


6

개인적으로 마녀편은 에피소드중에서 가장 별로였음

7

김대위 멋지네.....
하나빼고 다 살았으면 했는데 역시 그건 불가능



8

견우들 나오는 부분부터 내용을 못따라가겠다
내가 왜 보는거지 갑자기 현타오는데
top

posted at

2019. 9. 30. 18:05


카테고리